붙여넣기

붙여넣기

엑셀 업로드가 안 되거나 다른 앱에서 데이터를 단순하게 복사했다면 이 기능을 통하여 전달할 수 있습니다. 예로, 인코딩에 문제가 있는 엑셀파일상의 데이터만 복사하거나, 다른 꾸밈 요소가 많아서 인식이 안 되는 엑셀파일에서 데이터만 복사하거나, 맥에서의 메시지 앱을 통해서 결제문자를 열람하고 드래그로 복사한 경우에도 사용이 가능합니다. 어디에서 복사를 했든, 인식가능한 패턴이면 인식이 됩니다.

데이터를 복사한 이후에 외부입력(단축키 o)에서 붙여넣기 버튼을 눌러 복사 후 전송하십시오.


위와 같은 액션들로 데이터를 임시저장소에서 넣은경우, 분류작업으로 입력을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. 데이터를 가져오자마자 처리하지 않는 이유는, 해당 거래가 어떠한 목적을 위해서 발생했는지 그 목적은 사용자만이 알 수 있기 때문입니다.

외부입력은 단축키 o를 눌러 후잉 어디에서나 호출 가능합니다. 좌측 상단에 '임시저장소'라는 버튼이 있으며, 이곳에 데이터가 있는 경우에 빨간색으로 들어있는 거래 숫자가 표시됩니다. 이 버튼을 누르면 최종적인 분류, 혹은 거래를 다시 수정할 수 있는 화면들이 나타납니다.

분명히 넣었는데 숫자가 표시되지 않는 경우에는 섹션이 다른지 확인해보셔야 합니다. 외부입력 방식에 따라 바로 특정 섹션의 임시저장소로 들어가는 경우가 있습니다.

이 화면에서 우리는 하나의 거래를 여러개의 거래로 쪼개서 분리 입력할 수도 있고, 거래의 순서를 변경할 수도 있으며, 수동으로 임시저장소에 없는 거래들을 입력할 수도 있습니다.

임시저장소에서 불러왔을 때 매칭이 원하는대로 되지 않는다면, 불러와진 거래의 오른쪽에서 '재설정'을 눌러 기본 배치를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.